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도전을 멈추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원칙에 대한 강한 신념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관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품질실패비용 최소화 △예방품질 중심의 업무체계 구축 △고객지향 품질경영 활동 이라는 품질방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증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HD현대중공업은 고객의 다양한 품질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ISO 9001 품질경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공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소재에서부터, 가공, 소립, 성능시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각국 선급협회 및 공인검사 기관과 함께 철저한 품질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DNV GL통합 AS 센터 출범

전사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본으로 품질감사 제도,
예방품질관리 제도,
품질실패 비용관리 제도를
도입하여 최고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 운영
고객만족도 평가 실시
주기적인 고객만족도 평가
및 개선으로 고객감동 실현
통합 A/S센터 출범
HD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현대삼호중공업 등
HD현대 조선 3사의
선박 AS 조직을 통합해
신속한 대응 체계 구축으로
고객만족경영 실현
공정 관리 체계 구축
Line QC 제도, 품질실명제
제도 운영을 통한
철저한 공정관리 체계
구축으로 최고의 제품 생산